유세이버스(U-SAVERS)[유세이버스 18기 기후교육팀 신유림] 함께만든 1년의 푸른기록
※ 해당 게시물 내용은 (재)기후변화센터의 공식 입장이 아닌, 작성자 개인의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.
3
0
※ 해당 게시물 내용은 (재)기후변화센터의 공식 입장이 아닌, 작성자 개인의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.
🌳 U-SAVERS 18기 : 함께만든 1년의 푸른기록 모음집 🌳
2025년 정말 선물 같은 일상으로 가득했던 유세이버스 18기 활동들을 모아봤습니다 !
통일부 캠프를 시작으로 유세이버스 활동에 꾸준히 관심을 갖고있었는데,
직접 활동해 보면서 좋은 팀원들과 다른 유셉분들 및 연사진분들과 인연을 맺고,
휴학 기간동안 의미 있는 발걸음에 함께할 수 있어 정말 행복했습니다 :)
이번 활동이 끝이 아닌 시작이라고 생각하고, 복학 후에도 열심히 기후 행동을 실천하며
지속가능성의 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!
유셉18기 모두 수고 많았고, 계속 인연 이어갔으면 좋겠어요 🫶✨️
좋은 기회를 주신 (재)기후변화센터와 연구원님들, 팀장님에게도 정말 감사합니다 🥰
< 유세이버스 18기 후기 보러가기 >
[인스타그램]
https://zrr.kr/AHQcck
[블로그]
1. 기후행동 챌린지 후기 https://blog.naver.com/syl032010/223945811223
2. 지구의날 체험부스 운영후기 https://blog.naver.com/syl032010/223939716856
3. 기후변화 영리더십 아카데미 12기 후기 https://blog.naver.com/syl032010/223941965273
4. 서해5도 피스보트 후기 https://blog.naver.com/syl032010/223935056287 / https://blog.naver.com/syl032010/223935701829 / https://blog.naver.com/syl032010/2239375544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