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세이버스(U-SAVERS)[유세이버스 18기 기후교육팀 신유림] 함께만든 1년의 푸른기록

시유
2025-12-07
조회수 960


4a502b6160757.png

🌳 U-SAVERS 18기 : 함께만든 1년의 푸른기록 모음집 🌳

2025년 정말 선물 같은 일상으로 가득했던 유세이버스 18기 활동들을 모아봤습니다 !

통일부 캠프를 시작으로 유세이버스 활동에 꾸준히 관심을 갖고있었는데,

직접 활동해 보면서 좋은 팀원들과 다른 유셉분들 및 연사진분들과 인연을 맺고, 

휴학 기간동안 의미 있는 발걸음에 함께할 수 있어 정말 행복했습니다 :)


이번 활동이 끝이 아닌 시작이라고 생각하고, 복학 후에도 열심히 기후 행동을 실천하며

지속가능성의 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!


유셉18기 모두 수고 많았고, 계속 인연 이어갔으면 좋겠어요 🫶✨️

좋은 기회를 주신 (재)기후변화센터와 연구원님들, 팀장님에게도 정말 감사합니다 🥰


fb837e3dd7a17.png

428d8d3761bbf.png

937c794dfc1e3.png

a9e72d18711de.png

45d5561a38f43.png

c3fda625be3d7.png

178b552ce0873.png

ac90fff0a62c1.png

60b7d47c0ae87.png


< 유세이버스 18기 후기 보러가기 > 

[인스타그램] 

https://zrr.kr/AHQcck


[블로그] 

1. 기후행동 챌린지 후기 https://blog.naver.com/syl032010/223945811223

2. 지구의날 체험부스 운영후기 https://blog.naver.com/syl032010/223939716856

3. 기후변화 영리더십 아카데미 12기 후기 https://blog.naver.com/syl032010/223941965273

4. 서해5도 피스보트 후기  https://blog.naver.com/syl032010/223935056287 / https://blog.naver.com/syl032010/223935701829 / https://blog.naver.com/syl032010/223937554400


520bbf8348fb7.jpg




※ 해당 게시물 내용은 (재)기후변화센터의 공식 입장이 아닌, 작성자 개인의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.

3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