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유세이버스 18기 송채은입니다.
유세이버스로 활동하면서 1년동안의 후기와 소감을 작성하였습니다!
https://m.blog.naver.com/olhmnx/224075767743
활동 후기를 작성하면서 기후행동에 대해 한 번 더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.
※ 해당 게시물 내용은 (재)기후변화센터의 공식 입장이 아닌, 작성자 개인의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.
안녕하세요 유세이버스 18기 송채은입니다.
유세이버스로 활동하면서 1년동안의 후기와 소감을 작성하였습니다!
https://m.blog.naver.com/olhmnx/224075767743
활동 후기를 작성하면서 기후행동에 대해 한 번 더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