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!
유세이버스 18기로 활동한 박세빈이라고 합니다. 약 1년간 활동했던 유세이버스가 끝나며 그동안 했던 활동을 정리해 보았습니다.
https://m.blog.naver.com/thdhdhbxb/224075442315
(더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.)
단순한 환경에 대한 관심이 기후위기를 알리고 대응할 수 있게 만들어 주었습니다. 많은 걸 배우고 경험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!
※ 해당 게시물 내용은 (재)기후변화센터의 공식 입장이 아닌, 작성자 개인의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.
안녕하세요!
유세이버스 18기로 활동한 박세빈이라고 합니다. 약 1년간 활동했던 유세이버스가 끝나며 그동안 했던 활동을 정리해 보았습니다.
https://m.blog.naver.com/thdhdhbxb/224075442315
단순한 환경에 대한 관심이 기후위기를 알리고 대응할 수 있게 만들어 주었습니다. 많은 걸 배우고 경험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