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세이버스(U-SAVERS)유세이버스 18기 후기와 소감

세빈
2025-11-14
조회수 292

안녕하세요! 

유세이버스 18기로 활동한 박세빈이라고 합니다. 약 1년간 활동했던 유세이버스가 끝나며 그동안 했던 활동을 정리해 보았습니다. 

https://m.blog.naver.com/thdhdhbxb/224075442315

1808301c102f5.png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(더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.)


단순한 환경에 대한 관심이 기후위기를 알리고 대응할 수 있게 만들어 주었습니다.  많은 걸 배우고 경험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!


900e643740566.png




※ 해당 게시물 내용은 (재)기후변화센터의 공식 입장이 아닌, 작성자 개인의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.

1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