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m.blog.naver.com/eulooo/224074822122
유세이버스 18기로 활동하며
정말 다양한 활동에 함께할 수 있어 기뻤습니다.
더 자세한 내용의 위 블로그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!
※ 해당 게시물 내용은 (재)기후변화센터의 공식 입장이 아닌, 작성자 개인의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.
https://m.blog.naver.com/eulooo/224074822122
유세이버스 18기로 활동하며
정말 다양한 활동에 함께할 수 있어 기뻤습니다.
더 자세한 내용의 위 블로그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!